상품 데이타를 가져오는 중입니다.
 
waiting...
 
 
save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번찾기
 
 
사용자체험
관리자체험
 
잇츠몰멤버스
  • 회원가입
  • 아이디/비번찾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tel:070-0000-0000
  • 자주하는질문
  • 질문과답변
웹2.0기반의 웹표준솔루션
home
> 잇츠몰멤버스 > 회원가입
회원가입:약관동의
  • 이용약관동의
    01조 (목적)
    (1) 이 약관은  itsMall(이하 "서비스제공자"라 칭함)이  제공하는 정보 제공 및 솔루션 구매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 로 합니다.

    (2)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서비스제공자"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동의" 단추를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이용자와 "서비스제공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02조  (회원의 정의)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제공자가 제공하는 itsMall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이용자 등록(아이디,비밀번호)을  한 개인(혹은 기업)을 말합니다.
    03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서비스제공자"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itsMall내 모든 Contents의 자유로운 이용
      - 회원간의 커뮤니케이션 창구제공(글쓰기, 수정, 검색, 삭제 등)

      - itsMall 유료 컨텐츠(스킨, 플래쉬) 구입 및 기술지원
      - itsMall 솔루션 구입 및 기술지원
      - 기타 "서비스제공자"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제공자"는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6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04조 (서비스의 중단)
    (1)  "서비스제공자"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서비스제공자"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자"는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서비스제공 자"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중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05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서비스제공자"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등록을 말소해 줄 것("회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제공자"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회원"의 정보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제공자"는 "회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서비스제공자"가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06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서비스제공자"는 "본 서비스"에 대한 공지사항을 "회원"에게 "서비스제공자"가 부여한 메일주소로 공지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제공자"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이상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07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1) “서비스제공자”는 "본 서비스"에 등록된 ID와 개인신상정보(이름,주소,연락처등 모두 포함)를 관리합니다.
    (2) "서비스제공자"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08조 (서비스제공자의 의무)
    (1) "서비스제공자"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서비스제공자"는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3) "서비스제공자"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09조 (이용해지 및 이용제한)
     "회원"이 "본 서비스"의 이용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를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2일전까지(단, 해지일이 법정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3일전까지) 이를 "서비스제공자"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10조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서비스제공자"는 "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1조 (약관의 개정)
    (1)  "서비스제공자"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제공자"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서비스제공자"는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12조 (재판관할)
    (1) "서비스제공자"와 "회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  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2001년 12월 18일자 변경)
    (2) "회사"와 "회원"간에 법적인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1년 05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
    'itsMall' (이하 '운영사')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운영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운영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 2011 년 05 월 01 일 부터 시행됩니다.
    0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대부분의 운영사 서비스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운영사 회원서비스(메일, 마이페이지, 쇼핑 등)을 통하여 이용자들에게 맞춤식 서비스를 비롯한 보다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운영사는 이용자들이 운영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함」버튼 또는 「동의안함」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함」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운영사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전화번호,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민등록번호 등)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결제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사은품 등 발송
    ②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가입 의사 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③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02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운영사의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 열람, 수정 및 삭제 절차에 따라 ID를 삭제하거나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 수집된 개인의 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하드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되며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그리고 회원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03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운영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04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원칙적으로 운영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서비스와 무관한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① 운영사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배하거나 운영사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법적인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한 경우
    ② 기타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③ 주문상품 배송시 업무상 배송업체에게 최소한의 배송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05 개인정보 위탁처리
    운영사는 회원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06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
    ①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로그인 후에「마이페이지」버튼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④ 운영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운영사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0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이용자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운영사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쿠키를 이용하여 이용자들이 방문한 운영사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더욱 더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할 수 있고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쿠키에 대하여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도 있으며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운영사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08 미성년자 및 아동의 보호정책
    현행법상 만14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온라인으로 타인에게 개인정보를 보내기 전에 반드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만14세 미만 어린이의 법정대리인은 어린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 동의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09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 서비스
    운영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김규복
    전화번호 : 053-943-5860
    이메일 : master@itsmall.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http://www.1336.or.kr/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02-392-0330)
     
취소
 
아주 기본적인 입니다. 어떻게 시작하는지... 기본적인 것만 간단하게 적어보겠습니다. 1. 컵셉 결정 후 아이템을 선정하시고, 사입루트를 알아보세요. 무엇을 팔지, 어떤 스타일로 쇼핑몰를 만들고 운영할지 결정하셨다면 컨셉에 맞는 사입처(공장 도는 도매처)를 확보해야 합니다. 2. 집에서 하는게 아니라면 사무실을 얻으세요. 공간만 있다면... 집에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사무실을 얻을 수 없는 여건이라면 공동사무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사업자등록(세무서), 통신판매신고(시,군,구청)를 하십니다. ※ 사업자등록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신청서, 대표 주민등록등본, 대표자 개인 인감증명서, 입금통장사본 각 1부씩 ※ 통신판매신고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통신판매업 신고서 4. 몰을 선택하셨으니 제작을 할지 임대몰을 쓸지 결정하시구요. 제작시와 임대시의 장단점을 꼼꼼히 살펴 본인에 맞게 결정하세요. 5. 도메인을 확보하신 후 몰 제작을 의뢰하십니다. (전자결제 포함) 도메인은 영문으로 된 것이어야 합니다. 또한 외우기 쉽고 발음하기 쉬운 것이 좋습니다. 6. 카메라등의 촬영장비를 구매하시거나 렌탈스튜디오 혹은 출장 가능한 포토그래퍼을 알아보세요. 카메라등 촬영장비를 구매하신다면 본인의 여건은 고려해 적당한 것을 고릅니다. 7. 미리 알아 본 사입루트를 통해 사입을 합니다. 미리 알아 본 사입처(공장 도는 도매처)에서 상품을 사입합니다. 본인이 직접 나가서 사입하시는 것이 좋으나 여의치 않으면 사입대행(사입삼촌) 의뢰를 하실 수 있습니다. 8. 포장재(박스나 테이프 등)를 구매하시고 택배업체를 선정합니다.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나름 중요합니다. 포장재는 상품보다 먼저 보여지는 것 입니다. 또한, 택배업체는 지금 당장이 아니고 주문이 많아졌을때를 대비해서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9. 피팅모델 섭외하셔서 사진 촬영하시고 상세페이지 만듭니다. 의류쇼핑몰이라면 피팅모델이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상세페이지는 고 퀄리티의 사진과 자세한 설명이 있고 쇼핑몰의 컨셉에도 맞아야 합니다. 10. 만들어 놓은 상세페이지를 완성된 몰에 업로드합니다. 한번 올리고 끝이아니라, 지속적으로 새로운 아이템의 추가 및 교체가 꼭 필용합니다. 11. 광고등... 본인의 몰을 홍보합니다. 모든 과정을 마치고 판매할 준비가 갖춰진 상태라면 광고등... 몰 홍보를 합니다. 투자한다는 생각으로 지속적으로 하셔야 합니다.
 
사업자정보확인